Program 1
빛을 향한 건축 예술 순례
남프랑스에서의 여섯 밤, 그리고 롱샹 성당
유럽의 황금빛 가을이 무르익어가는 10월, 우리는 남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을 만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코트다쥐르의 보석 니스에서 시작되는 이 여행은 예술과 건축, 그리고 최상의 미식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니스의 우아한 해안가에서 맞이하는 첫 아침, 지중해의 푸른 물결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모나코에서는 최고급 미슐랭 레스토랑에서의 점심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며, 르 코르뷔지에의 걸작 카바뇽과 E1027에서 현대 건축의 정수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그 재단 미술관, 실바칸 수도원, 세낭크 수도원을 거치며 예술과 영성이 만나는 순간들을 경험하고, 마르세유에서는 르 코르뷔지에의 또 다른 걸작 유니테 다비타시옹이 선사하는 감동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를에서는 반 고흐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며, 프랑크 게리가 설계한 현대적인 아를 아트센터에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의 매력을 발견하게 됩니다. 리옹에서의 첫날 밤에는, 미슐랭 레스토랑에서의 만찬과 함께 콘서트홀의 공연으로 하루의 마무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여정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롱샹 성당은 르 코르뷔지에의 영혼이 깃든 종교 건축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각 도시에서 머무는 동안 최고급 빌라와 호텔에서의 숙박으로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며,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과 현지의 엄선된 맛집들이 선사하는 최상의 미식 경험은 여행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줄 것입니다. 이 여행은 단순한 관광이 아닌, 예술과 건축, 미식과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리미엄 문화 순례가 될 것입니다. 남프랑스의 가을이 선사하는 특별한 순간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일정 : 6박 9일
날짜 : 10월 19일(일)~10월 27(월) / 한국 시간 기준
인원 : 10명
포함 내역 :
1) 여행자 보험
2)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에미레이트 항공 / 두바이 경유 / 니스 IN- 리옹 OUT )
3) 니스-아비뇽-마르세유-리옹 6박 숙박 (2인 1실 기준)
4) 전 일정 식사, 입장료
5) 프라이빗 차량
6) 전 일정 현지 가이드, On Trip Expert 동행
7) Lifestyle Experience (특별한 체험)
불포함 내역 :
자유 시간 비용(카페 방문 등)
비용 : 문의
Kim Jong Jin
깊고 아름다운 빛 속에서 삶과 공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세월의 흔적이 자연스레 아로새겨지는 건축을 꿈꾼다. 그러한 건축이 내면을 울리고, 하나의 문화를 만들 수 있음을 믿는다. 영국 건축협회 건축학교(AA School)와 미국 하버드대학교 디자인대학원 건축과를 졸업했다. 뉴욕과 런던의 여러 사무소에서 실무를 쌓고 2004년부터 건국대학교 건축전문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이다. 공간 설계와 공간 예술을 가르치며 이론 연구와 디자인 실무를 병행하고 있다.
효형출판에서 『공간 공감』(2011), 『미지의 문』(2018), 『그림자의 위로』(2021), 『공간의 진정성』(2023), 『빛나는 형태들의 노래(2024)』를 출간하였다.
Meet your instructor
Retake this course?
Retaking this course from the beginning will reset all of your tracked progress.